Jooniel's Life Story

[몬스터슈퍼리그] 캐릭터추천! 지속피해딜러 4성 물속성 유키 어때요? 본문

IT/99. 몬스터 슈퍼 리그

[몬스터슈퍼리그] 캐릭터추천! 지속피해딜러 4성 물속성 유키 어때요?

주니엘 2016. 9. 23. 00:15



안녕하세요!


주니엘이에요!



이번에 만나보실 포스팅은 몬스터 슈퍼 리그의 HOT한 4성 캐릭터 추천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물속성 유키인데요!!

물속성 유키는 강력한 지속피해 딜러로써 모두가 추천하는 물속성 스타몬이랍니다!!

왕초보인 저도 물유키 한번 써봤는데요!

그럼 저와 함께 물유키를 한번 파헤쳐볼까요?!




물속성 유키의 캐릭터 스테이터스와 리더스킬 정보



제가 쓰는 물 유키인데요! 

아직은 초보라서 보석 조차도 허접하답니다ㅋㅋㅋㅋ


캐릭터 스텟은 무난한 편이랍니다

확실히 물속성이라 그런지 공격력이 높진 않네요!

물 유키돌연변이 스킬(리더스킬)은 인기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

공격력 증가와 같은 엄청난 리더스킬이 있기 때문이죠!!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돌연변이 얻는 3가지방법 - 돌연변이 공략편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금화 돈벌기 6가지 방법! 몬슈리 초보는 필독하라!!




유키를 사기캐릭터로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패시브 스킬!!!

일반 스킬과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지속 피해를 입히는 건데요!

지속피해는 최대 체력의 %로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보스전에 매우 유리하답니다!



위 사진처럼 적 몬스터 위에 초록색으로 표시된게 중첩 지속피해 횟수인데요

1, 1, 2, 2의 의미는 1은 이번턴에 없어지고 2는 다음턴까지 지속된다는 뜻이랍니다!

여기서 지속피해2는 불 페르를 통해 입힌거에요!

유키는 5성까지 초월해야 지속피해2를 입힐 수 있습니다!   - 공카 럼펌펌펌님 제보


[몬스터슈퍼리그] 캐릭터추천! 강력딜러 5성 불속성 페르 어때요?


지속피해에 의한 마무리


지속피해 패시브는 실제로 던전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죠!

위 사진처럼 체력이 조금 남은 몬스터를 마무리 해줄 수 있답니다!!

(여러분의 턴은 소중하니까요!!!)


보스전에서도 지속피해는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퍼센트 데미지로 지속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더욱 빠른 보스 클리어가 가능하죠!!





물속성 유키의 공격 스타일


이번엔 물 유키기본 공격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게요!



음...기본공격은 얼음을 만들어서 던지네요 ㅋㅋㅋㅋㅋ퍄!

캐릭터 일러스트 답게 아기자기하게 공격하네요! 

유키의 기본공격 타격횟수 - 1타


그럼 이번엔 스킬 공격 스타일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실제로 보면 퍄퍄퍄퍄퍄퍄퍄! 시원하게 눈보라가 몰아칩니다!굿굿!

스킬공격 유키의 타격횟수 - 많이많이! 퍄퍄퍄퍄!



물속성 유키의 기본/돌연변이 일러스트


이번엔 물 유키의 일러스트를 한번 구경해볼까요?!


1단계 기본 유키 1단계 돌연 유키


2단계 기본 유키  2단계 돌연 유키


3단계 기본 유키  3단계 돌연 유키


음...글쌔요ㅋㅋ

제 눈에는 특출나게 이쁘거나 그러진 않네요!

그냥 핑키핑키해진 기분..?ㅋㅋㅋ

전 그냥 기본 유키를 사용할래요!!



어떠셨나요?!

저와 같은 왕초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작성해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처음으로 캐릭터 공략을 써본 주니엘이였습니다!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금화 돈벌기 6가지 방법! 몬슈리 초보는 필독하라!!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각성과 진화 그리고 환생 방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공감 ♡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