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서울 여행] : 2019 가을 서울데이트 하늘공원 추천! 핑크뮬리&억새축제 본문

Korea Travel/00. 서울 경기

[서울 여행] : 2019 가을 서울데이트 하늘공원 추천! 핑크뮬리&억새축제

주니엘 2019. 10. 30. 15:39

안녕하세요!

 

주니엘입니다!!

 

2019년 가을, 서울 데이트 추천장소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억새와 핑크뮬리로 더욱 유명해진

 하늘공원에 가보았는데요!

 

가을에는 처음으로 하늘공원에 가보았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억새와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는 하늘공원

꼭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자자 얼른 핑크뮬리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하늘공원 위치

 

 

 

하늘공원
위치 :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전화번호 : 02-300-5501
오픈시간 : 매일 05:00 - 22:00 (유동적)
주차 : 공원내 공영 주차자 이용

 

 


 

걷기 or 맹꽁이 전동차 (왕복 3,000원 + 30분이상 기다림) 

 

1.4km 걷기 or 맹꽁이 전동차 타기

가을을 느끼며 천천히 걸으며 하늘공원까지

올라가는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맹꽁이 전동차를 타기위해

30분이상 기다려야하니

걸어올라가는 선택을 하는것 또한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기왕 온거!!

왕복 3,000원이면 편하게 갈 수 있으니,

저는 맹꽁이 전동차를 타서 올라가보았답니다!

(저는 총 50분 기다렸어요....ㅠㅠ월요일인데!?)

 

맹꽁이 전동차 왕복 3,000원, 정상에서 편도로 끊어 내려올 수 있다.

 

맹꽁이 전동차 티켓을 사기위해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티켓은 2장을 주는데요

 

타기 전 맹꽁이 스태프에게 드리면 된답니다!

(잃어버리시면 안돼요!!!)

 

전동차를 타기전 구매한 티켓을 주자.

 

맹꽁이 전동차를 타기위해

또... 기다렸는데요ㅋㅋㅋㅋ

 

가을바람 맞으며 나무 구경도하면서 기다리니 금방 가더라구요 ^0^

(30분은 기다렸어요....절대안짧아요)

 

유모차도 OK 하지만 내려갈때도 기다리니 방심하지말자.

가을이기도하고 선선하다보니

애기들 데리고 많이들 나오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유모차도 싣을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저처럼 맹꽁이 전동차를 왕복 티켓으로 사셨다면,

내려갈때도 기다리는거 잊지마세욥! =)

 


 

하늘공원 둘러보기

우여곡절 끝에 하늘공원에 도착하였습니다! Yay~

 

하늘공원 입구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가보았는데 

다들 인증샷 찍기에 바쁘시더라구요ㅋ.ㅋ

 

근데!!

지금 이런거 찍을틈이 어딨어요!!

얼른 억새랑 핑크뮬리 보러가야지!!!!ㅋㅋ

 

 

인스타 갬성을 느낄 수 있는 곳까지!

 

하늘공원 생각보다 관리도 잘 해놓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인스타갬성을 느끼기위해 애기보고

사진을 찍어달라던 젊은 부부까지!!ㅋㅋㅋ

애기가 넘모 귀여운고애오!!!!

 

 

핑크뮬리를 만나러 가기전에 억새 밭에 들어가

푸른 하늘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태양님 쓸쓸해 하실까봐 역광으로다가

태양님도 찍어드리고ㅋㅋㅋㅋ

 

커플들, 미래 사진작가, 엄모니 등등 

수 많은 사람들이 억새 사이에서 사진을 찍으니

다치지않게 조심하세요!

 

게다가 좋은 스팟은 줄서서 기다리니까

발 바쁘게 움직여야 이쁜사진을 많이 찍으실 수 있을거에요!

 

 

하늘공원 중간에 도착하니 

어닛!!!

핑크뮬리 핑크뮬리 핑크뮬리가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호다닥 핑크뮬리가 있는곳으로 향했답니다ㅋㅋ

 

핑크뮬리 = 분홍쥐꼬리새

 

" 저 핑크뮬리 처음보는 서울 촌사람인데요.

완전 핑쿠핑쿠한거있죠?! "

 

실제로 보면 살짝 보라빛이 돌더라구요!

사진은 핑크핑크하니까 그걸로 됐죠뭐!! 헤헤

 

핑크뮬리는 영어이고, 우리나라말로는

"분홍쥐꼬리새" 라고 하나봐요

조금 촌스럽.....ㅋ

 

 

핑크뮬리 쪽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서

억새 밭에서 살짝 기다리며 사진 찍은건 귀여운 수준이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기왕 온거니까!

기다리더라도 사진 찍어보세요!

남는건 사진뿐이라니까요?!?네!?

 

인스타 갬성!

핑크뮬리 입구에는 LOVE 구조물도 있고,

너도나도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찍더라구요ㅋㅋ

 

인스타 갬성 빠질 수 없겠죠?!?

 


억새와 핑크뮬리를 다 즐기고

서울이 보이는 한강 방향으로 가봤는데요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날씨가 맑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모두 기념이니 찰칵찰칵!

뭔가 사진을 계속 찍다보니 사진작가가 된 기분ㅋㅋㅋㅋ

 

하늘공원 하산하는길!

 

주차장으로 가기 위해서

맹꽁이 전동차를 기다리는데

코스모스가 이쁘게 폈더라구요!

 

억새와 핑크뮬리에 묻혔지만

요렇게 또 마지막에 만나니까 반갑더라구요!

 

하늘공원에서 즐겁게 놀고 마지막 정산까지!

확실히 공영주차장이다보니 주차비가 저렴해요!

 

 

 하늘공원 완죠니 강추강추!!

 

 

이제 하루하루 점점 겨울이 가까워지는데

이번주 주말은 하늘공원 어떠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요!!

이상 주니엘이었습니다. 바이비~~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포스팅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공감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