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몬스터슈퍼리그] 캐릭터추천! 좀비탱커 4성 풀속성 풀모나 어때요? 본문

IT/99. 몬스터 슈퍼 리그

[몬스터슈퍼리그] 캐릭터추천! 좀비탱커 4성 풀속성 풀모나 어때요?

주니엘 2016. 9. 25. 15:12


안녕하세요!


주니엘이에요!



이번에 만나보실 포스팅은 몬스터 슈퍼 리그좀비탱커! 4성 캐릭터 추천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속성 모나인데요!!



속성 모나는 강력한 탱커로써 모두가 하나씩은 갖고 있는 풀속성 스타몬이랍니다!!

왕초보인 저도 모나 한번 써봤는데요!

그럼 저와 함께 모나를 한번 파헤쳐볼까요?!




풀속성 모나의 캐릭터 스테이터스와 리더스킬 정보 (추천보석 포함)



제가 쓰는 모나인데요! (진화 2단계 모나이트에요!)

모험에서 물모나를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에 진화는 어려운편이 아니랍니다!


모나는 방어형 스타몬으로써

제가 추천해드리는 보석은 방어%, 방어%, 체력%(or 고정공격증가, 방어%) 정도가 되겠네요!

방어%를 가는 이유는 밑에 나온답니다!



만약 방어%, 방어%, 체력%의 보석을 쓰시려면 효과저항세트로 하는게 좋겠네요!


방,방,체 + 방어20%세트로 세팅하시면 

방어가 너무 치중되어 방어깍기 같은 스킬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유동적으로 플레이 하시며 바꾸셔야해요!

전 방,방,체+효과저항20%로 세팅할 계획이에요!!


" 공격이 답답하시면 방%,방%, 고정공격력 보석 이렇게 세팅하시는것도 고려해보세요!"

-공카 포션은빨갛다님 제보


추천 보석세트는 체력+20%세트 or 효과저항+20%세트 or 방어+20%세트입니다!


모나를 좀비로 만들어주는건 다름아닌 3성 패시브 스킬 때문인데요!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돌연변이 얻는 3가지방법 - 돌연변이 공략편



모나를 사기캐릭터로 만들어주는 것은 바로 패시브 스킬!!! 인데요!

아래 사진처럼 기본 공격을 할 때 마다 자신의 체력의 20%를 회복한답니다!! 

(스킬공격은 회복 안돼요!)


보석을 방어%로 가는 이유는 5성 초월패시브 때문인데요!

게다가 5성까지 초월하면 전체 도발을 걸기 때문에 방어가 단단해야 탱킹이 안되는 스타몬들을 오래 살 수 있게 만들어주죠!



풀모나를 사용하시다보면 끝까지 살아 남아서 승리로 이끌때가 종종 있답니다!!

모나가 있으면 남부럽지 않은 탱커가 완성되니 스타젬 뽑기에서 나오길 바래요!!




풀속성 모나의 공격 스타일(타격횟수 포함)


이번에는 모나기본 공격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게요!



산호베기!

무난한 창 찌르기인데요 ㅋㅋㅋ이상한 뭔가가 나오길래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

모나의 기본공격 타격횟수 - 1진화-1타, 2진화-2타, 3진화-3타    - 공카 포션을빨갛다님 제보


그럼 스킬 공격 스타일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산호덤불 소환!!

땅 밑에서 창이 퍄퍗! 하고 나온답니다 ㅋㅋ깔끔한 스킬이에요!

5성까지 초월을 하셨다면 80%광역 도발을 하는데요, 

무조건 기본공격으로 풀모나를 공격하니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효율을 극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 공카 포션은빨갛다님 제보

모나의 스킬공격 타격횟수 - 2타




어떠셨나요?!

이번엔 캐릭터 일러스트는 빼봤어요 헤헿

저와 같은 왕초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해서 작성해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거의 항상 넣고 다니는 풀모나의 공략을 이제야쓴 주니엘이였습니다!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금화 돈벌기 6가지 방법! 몬슈리 초보는 필독하라!!


[몬스터슈퍼리그] 초반 모험을 위한 필수 포획 스타몬 추천!!


[몬스터슈퍼리그] 초보공략Tip! 각성과 진화 그리고 환생 방법!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공감 ♡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