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첫 간담회!! 군주의밤 당첨되다!!! 본문

IT/99.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첫 간담회!! 군주의밤 당첨되다!!!

주니엘 2017. 1. 18. 20:37



안녕하세요!


주니엘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헤헿


갑작스레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쨔쟌!!!


제가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첫 간담회인 '군주의밤'에 당첨되었답니다!!! YaY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블로그를 쓰는걸 아셨는지.... 절 뽑아주셨더라구요!! 헤헿


'군주의밤'은 1월 25일(수)에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다른 유저들보다 조금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인데요!



총 80명(100명으로 변경)의 인원을 선정 후 운영진과 유저간에 간단한 정보 공유의 자리랍니다!


 


 세부 프로그램

- 저녁 식사 및 주류를 제공할 예정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업데이트 / 개발방향 / 게임 관련 Q&A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 1월 25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선 공개

 2. 2017년 개발방향 안내

 3. 개발자 Q&A

 4. 참여형 이벤트 진행


'군주의 밤' 행사에 참석한 모든 군주님께 현장에서 드리는 기념품

- 기념품 종류와 지급 방식은 당일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입장 시) ㅈㅅㅍㅈ

 2. (행사 중) 기타 인게임 쿠폰 (아직 미공개된 VVIP 쿠폰 등) 

 3. (행사 종료 후) ㅎㅈㅍㅍㅋㅈ


전 개인적으로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의 앞으로의 방향에 상당히 관심이 가는데요!


기념품은...글쌔요...

직소퍼즐은... 전 필요 없을것 같은데...ㅋㅋㅋ


그나저나 얼굴도 모르는 99명과 식사와 주류를 먹어야한다니ㅋㅋㅋㅋ

과연 편안한 분위기가 될런지..의문입니다 ㅋㅋㅋ


아참! 아까 전에

초대장 문자도 도착했답니다!




'군주의밤' 입장은 6시 반부터네요!

제 생각엔 50%만 와도 많이 온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올지 의문이네요!


곧 바로 내일이니 후다닥 다녀와서 포스팅 올리도록하겠습니다! 헤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 공감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