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첫 간담회!! 군주의밤 후기! 행사분위기편 1부 본문

IT/99.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첫 간담회!! 군주의밤 후기! 행사분위기편 1부

주니엘 2017. 1. 19. 22:38



안녕하세요!


주니엘이에요!


오늘 만나보실 포스팅은 바로!!!!!!!!!

2017년 1월 19일에 있었던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군주의밤 후기 입니다!!!YaY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하셨더라구요! 대략60명정도? 였어요!!


포스팅은 총 3부로 나누어서 작성하겠습니다!


먼저 군주의밤의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2017.01.19.

제1회 유저 간담회 '군주의밤' 분위기!




'군주의밤' 입장!!



조금 구석진데 있어서 찾느라 애먹었네요 ㅋㅋㅋ


사진은 없지만 

행사장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 기도 같은 분이 서 계셨답니다 ㅋㅋ

"군주의밤 참가하시는 분인가요?" 라고 물으셨죠 ㅋㅋㅋ



입장하자마자 아이디 체크와 이름표를 나눠주더라구요!!

앞에 계신 분들한테 양해를 구하고 사진도 찍었죠 ㅋㅋㅋㅋ다들기여우세옄ㅋㅋ




제 번호는 19번!!! 흐흐



자리는 다 지정석이었어요!

전 스테이지 바로 앞자리였답니다 ㅋㅋㅋ이렇게 훤히 다 보였어요 ㅋㅋㅋ



덕분에 사진을 많이 찍었죠!!




스태프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15명정도 됐던것 같아요!!

게임기자분들도 몇분 계셨던것같고...





'군주의밤' 음식 및 음료!



전 따로 먹진 않았지만 출장 뷔페를 준비하셨더라구요!

꼭 와달라는 공지를 쓴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더라구요!



주류는 총 4번의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ㅋㅋㅋ

맥주 교환권이있었어요!



맥주 컵에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마크를 인쇄했더라구요

준비성 철저!!!





'군주의밤' 행사 분위기


행사 분위기는 MC는 두분(허준, 조은정)이 봐주셨답니다!

나름..깔끔한..? 진행이었어요 ㅋㅋㅋ




약간 행사 전에 공개카페를 훑어보고 온것같은 느낌이 막 들더라구요 ㅋㅋㅋ



행사 일정은 준비된대로 차근차근 진행되었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질의를 하셔서 질의타임이 꽤 길어졌었어요!


다음 2부에서는 2017년 01월 25일 패치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 공감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