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리뷰] 켈로그 신상 시리얼 추천! 미니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리얼 후기 (4천원 내외) 본문

Goods Review

[리뷰] 켈로그 신상 시리얼 추천! 미니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리얼 후기 (4천원 내외)

주니엘 2019. 11. 7. 04:25

안녕하세요!

 

주니엘입니다!!

내돈내고 쓰는 리얼후기에 어서오세요!!!

 

호랑이 힘이 솓아나요!로 유명한

켈로그에서 신상 시리얼을 내놓았는데요.

바나나킥과 콜라보한

 

바나나킥 초코시리얼!의

리얼 후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평소 바나나킥을 좋아하는데

최애 과자 바나나킥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궁금하네요!

 

자 얼른 바나나킥 초코시리얼을 구경하러 가볼까요?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구매처

네이버 및 마트 참조

켈로그의 바나나킥 초코시리얼은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최근 물건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한것 같아요.

근처 마트에서는 4,99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최저가 + 택배비가 포함되지만

소셜커머스를 통해

여러 물건들을 구매하면 배송료 공짜가 되니

필요한것들을 함께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후기

 

켈로그의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실제 바나나킥의 1/5 사이즈로 축소해 미니바나나킥으로 넣었다고 하는데요.

 초코바나나가 컨셉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실제 초코바나나는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켈로그의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맛을 주니엘 식으로 평가하자면!

 

"인공의 맛"

 

미니 바나나킥은 시중에 팔고 있는 바나나킥과 다르게

단단한 식감을 가지고있구요.

마치 바나나킥을 압축시켜놓은 느낌이에요!

맛은 비슷하답니다.

 

그리고 초코시리얼은 애매한 맛이더라구요

인공 바나나향이 풍기는게 

나중에 우유가 초코우유로 변하긴하지만!

초코첵스를 이길 순 없는것같아요.

 

- 전체적인 평점 -

★★☆☆☆

 

- 총 평 -

초코 시리얼이 먹고싶다면 초코첵스를 먹겠구요.

바나나킥은 그냥 바나나킥을 먹겠어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저는 맛이 별로인것같아요ㅠㅠ

 

초코 시리얼은 아직까지 초코첵스를 이길자는 없나봅니다.

그런의미에서 내일은 초코첵스 먹어야지!!

한번쯤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은데 저는 비추에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요!!

이상 주니엘이었습니다. 바이비~~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포스팅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공감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