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노량진 횟집: 남도수산 광어회+연어회 (총 7만원) by.주닝 본문

Food & Cafe/00. 서울 경기

#노량진 횟집: 남도수산 광어회+연어회 (총 7만원) by.주닝

주니엘 2018. 2. 24. 07:00


안녕하세요!



주닝입니다.


사시미 가게에서 사먹으면 너무 비싸잖아요?ㅠㅠ

그래서 전 회가 땡길때 노량진 수산시장을 자주간답니다!


두달에 한번정도는 수산시장에 방문하는것 같아요!

갈때마다 항상 광어와 연어를 먹는답니다!

이런곳은 단골집 하나정도는 만들어놔야 좋죠!


제 단골집은 남도수산이라는 곳인데요!




남도수산 위치




현재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도매시장 건물이 올라와있는데

남도수산은 건물 입구쪽에서 구 수산시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위치해있답니다. 



▲ 연어 20,000원 / 광어 50,000원




▲ 회가된지 3분도 안된 광어ㅠㅠ (잔인)


회를 뜨고 물기를 빼고 다시한번 챱챱챱!

회만 7만원치라서 그런건가요ㅋㅋㅋㅋㅋ양이 엄청나죠?!

보통은 회를 떠서 근처 식당에서 자리값을 주고 먹는데 

자릿세, 매운탕 비용 생각하면 너무비싸요!!

그래서

저는 집으로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헤헤





뭐 이건 제가 따로 표현하지 않아도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급 회가 땡기네요ㅠㅠ

여러분도 이번 주말엔 신선한 회 한접시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요!!


이상 주닝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밑에 공감 ♡ 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