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el's Life Story

[상도/숭실대 맛집] 구수한 닭한마리와 칼국수가 땡길때는 황새골로 오세요! 본문

Food & Cafe/00. 서울 경기

[상도/숭실대 맛집] 구수한 닭한마리와 칼국수가 땡길때는 황새골로 오세요!

주니엘 2016. 9. 21. 09:04


안녕하세요!


주니엘이에요!


이번에 만나보실 포스팅은 상도/숭실대에 위치한 

닭한마리와 칼국수가 맛있었던집 황새골입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국물이 떙길떄가 많은데요!


그래서 닭한마리를 먹으러 황새골에 방문했어요!



상도동에 오래동안 살면서 한번도 안가봤던 황새골을 가봤어요!

사실 존재를 잘 몰랐었죠@.@



가게 내부는 8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저희가 들어갔던건 5시쯤이라 조금 한산한 상태였지요




닭한마리의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2인분 기준 18,000원


저희는 4명이였기 때문에 4인분 총 36,000원을 주문했어요!



요건 친구가 만든 이유식이에요!

친구가 저 보러온다고 애기까지 데리고 버선발로 뛰쳐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




이유식 만드는법이 궁금하시면 

친구 블로그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blog.naver.com/s2002kiser/220767580964






기본 상차림은 소박하답니다!

아무래도 닭이 메인이기 때문일까요?!?!




조금 색달랐던건 황새골의 닭한마리는 

배추가 많이 들어가 있는 거였어요!

엄~청 커다란 냄비에 나왔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양념장은 기호에 맞게 고추를 몇개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고추는 매우 매우니 조심하세요!!!



양은 꽤 많았구요!!

국물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헤헤




칼국수는 2개만 시켰는데 엄청나게 양이 많이졌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진짜 배터지게 먹느라 힘들었어요!!



가끔은 구수한 국물이 맛있는 닭한마리와 칼국수 어떠세요?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딱이랍니다!





이상

올해 생일밥을 친구들과 함께먹은 주니엘이였습니다!


Comments